Home > News > "이오스가 뭐냐"…블록체인 시계 멈춘 일본
"이오스가 뭐냐"…블록체인 시계 멈춘 일본
2024-11-29 01:30:18

지금이라도 중국의 침투 상황을 철저히 파악해 대응책 마련에 나서야 한다.

● 저온 주행 성능이 전기차 경쟁력 가른다 환경부는 지난해 9월부터 세계 최초로 전기차 1회 충전 주행거리 인증 결과를 KENCIS에서 공개했다.최근 자동차 커뮤니티에는 김 씨와 같은 전기차 소유주들의 온갖 애환(?)이 담긴 사연이 쏟아지고 있다.

8%) 등으로 겨울엔 30% 이상 주행거리가 줄었다.특히 시작가가 6억2200만 원의 고가에 차체 크기(축거)도 3210mm로 나머지 2∼5위 모델 평균 크기(2854mm)보다 400mm 이상 큰 스펙터가 1위를 차지한 점이 눈길을 끈다.환경부의 저온 주행거리 인증 시에는 차량의 히터 온도와 세기를 최대치로 틀어놓고 측정한다.

이는 전주(前週) 같은 기간(영상 6.그만큼 겨울철 주행 성능 감소는 전기차 소유주에겐 걱정을 넘어 공포를 자아내는 중대한 문제로 여겨지고 있다.

동력 장치에 써야 할 전력을 히터에 배분하는 것도 전비 감소의 또 다른 요인으로 작용한다.

2020년부터 지난해까지 3년 동안 국내 자동차 시장에는 연평균 14개의 전기차 신규 모델이 쏟아졌다.그런데 그런 기회가 주어지지 않았다.

부자는 집중적으로 사기 대상이 된다.돈은 있지만 투자에 대해 모르는 사람은 삐끗하면 돈을 날리기에 딱 좋다.

내 기준으로는 본인 판단에 따라 투자하는 것은 괜찮지만.그냥 좀 더 다양한 투자처를 제안할 뿐이다.




'안 사도 됐던' 국민주택채권 매입비용, 소상공인 1796억 돌려받는다‘이승만 정부’ 농지개혁을 일본, 대만도 했다?…오해와 진실은중국 챗봇에서 본 ‘희망’여성·유색인종 얼굴 왜이래?…다양성 논란에 AI 중단한 구글가상화폐 쏙 빠진 블록체인 발전전략이은혜 『살아가는 책』제일기획 매출로 알아보는 하계올림픽 광고 효과더블 역세권 갖춘 프리미엄 아파트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1월 27일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김민재의 나폴리 우승확률 95%, 이강인의 마요르카는 레알 잡았다가스 안 나는 한국이 21조어치 LNG 뽑아 올려…'잭팟' 어디서 터졌나빗썸, 비대면 본인인증 시스템 도입…기존 서비스도 확대 개편이재명의 마지막 승부수임대 부진에…HUG 경고장 받은 공공지원 민간임대랩지노믹스(084650) 2016.02.23 탐방보고서3 건설강국 한국의 해외진출史, 이곳에서 시작됐다[황재성의 황금알]신진서 '끝내기 6연승' 세계 바둑 새역사...한국 농심배 4연승볼보, 폴스타 지분 축소·자금지원 중단...주주들에게 지분 63% 분배도이치모터스(067990) 2016.02.23 탐방보고서학생부 들락날락해 전학? ‘PGA 악동들’의 LIV행 이유황정음 분노의 대댓글 "400명은 만난 듯…이혼은 하고 즐겨"게임에서도 유통마진 뺀다 日게임사의 블록체인 실험“앤서니 김, 이번 주 LIV 골프로 복귀”맨유 레전드 브루스 “한국 대표팀 감독에 관심 있다”차기 감독 홍명보? 신태용? 선수들은 ‘해외 감독’ 원한다이은혜 『살아가는 책』막내 꼬북'이지'크립토 이코노미, 돈이 광속으로 국경을 넘나들기 시작했다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